본문 바로가기

MDM

SOTI MobiControl. 문의 : 02-3462-1407























특징 및 기능










전체 장치 라이프 사이클 관리


 모바일 보안은 가장 약한 링크만큼 강력합니다. SOTI MobiControl을 사용하면 전체 라이프 사이클을 통해 장치 및 끝점을 쉽게 보호하고 관리합니다.











빠른 등록 및 프로비저닝


사용자의 휴대 기기를 최대한 빨리 작동시켜야 합니다. SOTI MobiControl은 SOTI Stage, Apple DEP, Android Zero-Touch Enrollment, Samsung KME, Windows Autopilot 및 Zebra StageNow를 포함하여 신속한 등록 및 프로비저닝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범용 운영체제 지원


과거의 레거시 디바이스부터 미래의 IoT 엔드포인트까지 SOTI MobiControl은 Google Android, Apple iOS 및 MacOS, Microsoft Windows 및 Linux를 비롯한 모든 장치, 폼팩터 및 운영체제에서 작동합니다.











고급 IoT 관리


사물인터넷을 형성하는 수십억 개의 장치와 종단점에는 보안 및 관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SOTI MobiControl은 Linux 기반 모바일 장치 및 지능형 IoT 엔드포인트를 위한 업계 최초의 관리 솔루션입니다.











안전한 컨텐츠 관리


귀사의 외근이 잦은 직원은 언제 어디서나 중요한 회사 문서, 데이터 및 파일에 엑세스해야 합니다. SOTI Hub 및 SOTI Surf는 규정 준수를 유지하면서 생산성을 최적화하는 안전한 컨텐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유연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이동성의 "중량화물선(Heavy Lifter)" 입니다. SOTI MobiControl을 사용하면 멀티 OS 장치 환경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및 LOB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배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및 프로파일을 사용하면 적절한 사업자에게 올바른 버전의 올바른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레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