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필터링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17년간 1위, 

외산대비 30%이상 성능향상 악성코드,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WebKeeper Secure Gateway













유해사이트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으면 얼마를 손해보는지 계산해 보십시오





직원 1천명, 평균월급 3백만원, 하루 8시간 근무기업에서 모든직원이 하루에 10분씩 비업무사이트에 접속한다면 손해비용은연 7억 6천 3백만원입니다. 악성코드감염으로 기밀정보가 유출된다면, 손해비용은 무한대로 늘어나게 됩니다.












7년간 유해사이트 

4100만 회 보안업데이트

5년간 악성코드 

2700만회 보안업데이트





악성코드사이트 암호화웹사이트 비업무사이트 및 넷앱스 등 유해사이트를 2010년부터 2016년까지 7년간 총 4,100만 회 보안업데이트하였습니다. 악성코드는 2012년부터 2016년까지 5년 연속 총 3,700만 회 보안업데이트하였습니다. 30분 간격 보안업데이트, 일 1회 ‘웹키퍼 악성코드 데일리 카톡’, 주 1회 ‘웹키퍼 위클리’, 연 1회 ‘웹키퍼 애뉴얼’ 등 보안업데이트 공시시스템과 악성코드분석센터운영, 1000여개 고객사를 통한 자동수집/분석시스템 등 6년간 구축해온 국내최대 인프라를 통해 가장 빠르고 정확한 보안업데이트 내역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트래픽의 25%는 HTTPS(SSL)!

HTTPS 웹프록시를 통한 악성코드/유해사이트 접속차단




웹키퍼는 웹프록시를 이용해 HTTPS를 통한 악성코드/유해사이트 접속을 차단합니다. 구글서비스는 웹메일, 드라이브는 차단하고 캘린더, 검색기능은 허용합니다. 구글번역기를 통한 악성코드/유해사이트 우회접속을 차단합니다. 페이스북 계정별 차단이 가능해 도박, 음란 등 불법/유해계정은 차단하고 회사홍보페이지 접속은 허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 인증/특허













대표 레퍼런스




정부통합전산센터, 고용노동부, 국세청, 산림청, 방위사업청, 우정사업본부, 경기도청, 경상남도청, 충청북도청,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KEB하나은행, 기업은행, SC은행, LG, 삼성, 현대, SK, KT, 포스코, 두산, CJ, 롯데, 금호아시아나 그룹 등이 선택한 솔루션 입니다.